SOOP, 10일부터 2025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진행

등록일 2025년01월09일 11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SOOP이 2025년부터 함께할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

 

SOOP은 오는 10일(금)부터 21일(화)까지 2025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OOP은 이번 채용을 통해 SOOP 서비스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애정을 가진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다.

 

이번 공개채용은 크게 7개 부문에서 진행된다. 모집 분야는 ▲개발 ▲디자인 ▲QA ▲전략기획 ▲법무 ▲IR ▲총무 직무 등이다. 모든 평가는 직무별 역량 테스트 및 사전과제를 통해 스펙을 제외한 ‘직무 능력 중심’의 평가로, 지원자 모두에게 균등한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1차면접(실무면접)→특별전형(Play)→2차면접(집단면접)→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모집 공고는 채용 포털 사이트인 ‘잡코리아’와 ‘사람인’, ‘자소설닷컴’ 등에서 확인 가능하며, 서류 지원은 SOOP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SOOP은 이번 공개채용 전형 1차 면접에서 현업 팀장뿐만 아니라 함께 일할 실무자가 참여하는 ‘Peer 면접’을 통해 지원자의 전문성과 커뮤니케이션 능력, 성장 잠재력 등을 평가할 계획이다. 또한, 특별전형인 ‘Play’를 통해 SOOP에서 실제 방송을 진행하며 스트리머 및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할 예정이다.

 

특히, SOOP은 ‘SOOP HR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채용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지원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10일(금)에는 SOOP 구성원들의 히스토리를 담은 ‘INSIDE SOOP’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며, 이어 14일(화)에는 SOOP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함께 채용 전형 관련해 궁금증을 묻고 답하는 시간인 ‘LIVE 채용설명회’가 마련될 계획이다.

 

한편, SOOP은 지난 2020년부터 여성가족부로부터 연속해서 ‘가족친화기업’에 선정됐다. 올해도 △선택적 근로시간제도(주 35시간) △배우자 출산휴가 이용률(100%) △직원 심리상담 프로그램 운영 △주택자금지원 운영 △장기근속 휴가지원 등 가족친화제도 운영과 근로자의 일·생활 균형 지원 등 기여를 인정받아 ‘가족친화인증서’를 받았다.

 

‘INSIDE SOOP’과 ‘LIVE 채용설명회’는 ‘SOOP HR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SOOP 2025년 신입사원 공개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OOP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