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컴투스프로야구2025', '아이디얼 포 맨'과 제휴 이벤트 실시

2025년06월04일 15시24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KBO 리그가 역대 최소 경기 500만 관중을 돌파하며 신기록을 쓰고 있는 가운데 '컴투스프로야구2025'가 특별한 만남을 시작한다.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5(이하 컴프야2025)'가 올리브영 대표 멘즈케어 브랜드 '아이디얼 포 맨'과 손잡고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야구 게임과 뷰티 브랜드가 만난 이번 제휴 이벤트는 6월 4일부터 7월 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컴프야2025' 게임 내에서 열리는 제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면 룰렛을 통해 'Live 플래티넘팩', '구단선택 플래티넘팩 등 각종 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룰렛을 5회 돌릴 때마다 '아이디얼 포 맨'의 '프레시 올인원' 제품 경품 추첨에 자동 응모된다. '프레시 올인원'은 번들거리는 피지와 모공이 고민인 남성들을 위한 여름철 맞춤형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이다. 산뜻한 수분감과 바르는 순간 시원해지는 쿨링 효과로, 여름을 위한 올리브영 대표 올인원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올해 3D 버전 출시 10주년을 맞이한 '컴프야2025'는 시즌 개막에 맞춰 강력한 성능을 갖춘 신규 '에픽 선수' 카드를 출시하고 전략적인 팀을 구성할 수 있는 '멘토 시스템'을 업데이트하며 한층 더 깊어진 야구의 재미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10년 동안의 3월 중 역대 최고 일일접속자수를 기록하는 등 전국 야구 게임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컴프야2025'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길게 쉴 수 있는 이번 추석, 덕질 투어를 ...
“우리의 가을을 시작하자” 컴투스 ‘컴투...
네오노비스, '이지투온 리부트:R' 신규 DLC...
세가퍼블리싱코리아 '풋볼 매니저 26' 한국...
코에이 'Nioh 3' 2026년 2월 6일 발매 결정...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한라캐스트, 산업용 로봇주 상승... 글로벌 AI 자동차기업에 약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YG PLUS, '케데헌' 'GOLDEN' 다음 주 빌보드 핫100 1위 예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