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쿠로게임즈 '명조', 피자 브랜드 '반올림피자'와 협업 이벤트 진행

2025년10월20일 11시43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쿠로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오픈월드 ARPG ‘명조:워더링 웨이브(이하, 명조)’가 국내 토종 피자 브랜드 ‘반올림피자’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반올림피자’는 차별화된 메뉴 구성과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로 최근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 토종 피자 브랜드다.

 

이번 콜라보 프로모션은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유저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10월 20일부터 11월 16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전국 반올림피자 매장에서 한정 판매되는 ‘명조 반반피자 한판 세트’와 ‘명조 고구마피자 한판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콜라보는 ‘명조’의 최신 업데이트에 맞춰 진행된다. 2.6 버전의 픽업 캐릭터 유노와 2.7 버전의 픽업 캐릭터 갈브레나가 메인 콜라보 캐릭터로 참여해 특별한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명조 세트’를 구매한 고객은 포토카드와 게임 내 쿠폰 코드를 받을 수 있으며, 반올림 앱으로 주문 시 한정 아크릴 스탠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는 11월 1일부터 2일까지는 ‘반올림피자 사당방배직영점’과 ‘상도직영점’에서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포토존과 굿즈 전시, 현장 이벤트 등으로 오프라인에서도 ‘명조’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쿠로게임즈 관계자는 “명조는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과 소통하며, 한국 유저들과의 교류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며, “이번 반올림피자 콜라보 역시 그 연장선상에서 마련된 행사로, 게임과 일상의 경계를 잇는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콜라보 프로모션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 '던파모바일' 공식 방송 통해 신규 클...
T1, 한화생명 상대로 '2025 LoL 케스파컵' ...
넥슨 '블루 아카이브 : 디 오케스트라 인 ...
'제구' VS '오페케' 서사의 시작이 될 '202...
신규 캐릭터 '칼리아' 등장! 넥슨 '마비노...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
더핑크퐁컴퍼니, 일반 청약 경쟁률 846.9:1 기록… 청약 증거금 ...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