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나진 소드 및 나진 실드와 파트너쉽 체결

등록일 2014년02월21일 12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레이저는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팀인 나진 블랙 소드(Najin Black Sword, 이하 나진 소드), 나진 화이트 실드(Najin White Shield, 이하 나진 실드)와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두 팀의 ‘팀 레이저’ 합류를 금일(21일) 발표하였다.

한국을 대표하는 LOL팀인 나진 소드와 나진 실드가 합류한 팀 레이저는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한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 e스포츠에 대한 지원노력을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특히, 팀 레이저 소속 게임단이 더욱 활성화된 소셜미디어 활동, 넓은 인지도와 탄탄한 여행경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며, 이를 통해 한국 LOL 리그의 국제적인 명성과 영향력을 널리 알릴 것이다.

민-리앙 탄 (Min-Liang Tan) 레이저 사장은 “나진 블랙 소드와 나진 화이트 실드의 합류는 e스포츠를 지원하는 팀 레이저의 높은 수준을 보여준다”며 “나진 소드와 실드를 세계적인 e스포츠 홍보대사로 임명하며, 차후 레이저 제품에 대한 테스트와 품질확인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진의 두 LOL 팀(블랙  소드, 화이트 실드) 은 오랜 시간 동안 한국 LOL 리그의 대들보와 같은 역할을 해왔다. 나진 소드는 미국에서 열린 2012 MLG 윈터 대회에서의 준우승을 비롯하여 올림푸스 LOL 챔피언스 윈터 2012-2013에서 아주부 프로스트를 꺾고 우승한 강호이다. 반면 최근 WCG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아쉽게 탈락한 나진 실드는 2012년 개최된 NLB 스프링 2013에서 준우승을 거둔 바 있다.

이석진 나진산업 대표는 “레이저와 같은 세계 최고의 게이밍 하드웨어 개발사와 파트너쉽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오랜 시간 동안 레이저의 하드웨어를 사용해 온 만큼 이번 파트너쉽 체결은 자연스러운 일이며, 앞으로 레이저와 함께 리그와 각종 토너먼트에서 멋진 경기를 선사하겠다”고 덧붙였다.

나진 소드와 나진 실드 두 팀 모두 치열한 국내 LOL 무대와 세계의 강호들과 실력을 겨룰 기회인 시즌4 LOL 월드 챔피언십 진출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