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제록스 프린터스(대표 유성렬, www.xeroxprinters.co.kr)는 22일 서울지역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단장하면서 전국 서비스 콜센터 대표번호를 변경했다.
22일부터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개인 및 기업 고객들은 변경된 서비스 콜센터 번호를 통해 보다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A/S 신청 및 기타 문의는 1670-5807 ▲제품 및 소모품 구매 문의는 1670-5806 ▲채널 상담 문의는 1670-5805에서 가능하다.
최근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는 작년 8월 TGS와 손잡고 전국 지방서비스 개편에 박차를 가하였고, 이번 서울지역 서비스 및 전국 콜센터 이전 및 확장을 통해 전국적인 서비스 망 개선 등 서비스 품질은 물론 서비스 프로세스의 효율성 및 대응속도를 향상시켰다. 이번 서비스 인프라 개선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기업 시장은 물론 소비재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여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유성렬 대표는 “고객들에게 보다 개선되고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센터를 개편하게 됐다”라며 “지속적인 서비스 역량 강화를 통해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 지역 서비스센터는 (주)정도시스템으로 변경됐으며, 주소는 서울 성동구 광나루로 6길 20, 이글타운 빌딩 301호(성수동 2가, 이글타운)이다. 이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공식 홈페이지(www.xeroxprinters.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