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가든(대표 이갑중
www.queryone.net)과 데이터 모델링 툴 분야에서 오랜 경험을 가진 소프트베르크(대표 김경호
www.softverk.co.kr)가 손잡고 시장 공략에 나선다. 소프트베르크는 최근 멀티 DBMS 관리툴 개발사인 소프트가든과 QueryOne에 대한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소프트베르크가 소프트가든과 총판계약을 체결하고 공급하게 된 QueryOne은 다양한 DB를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에서 지원하는 멀티 DB툴로 여러 DBMS를 사용하는 고객 환경에 적합하다. 수평적으로는 외산은 물론 국산 DBMS 뿐만이 아니라, DW 전용 DBMS 등 국내 출시된 13개 DBMS를 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지원할 수있으며, 수직적으로는 오라클의 SQL Trace, AWR Report, SQL Advisor 등 각 DBMS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기능까지 지원한다.
지난 해 11월 제품 발표와 동시에 GS인증을 받았으며 현재 2,000명이 넘는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다. 또한 QueryOne 기반의 DB 사용 승인 프로세스 솔루션인 QueryOne Approval Edition을 통해 DB사용에 대한 결재기능 및 기타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기존 CA ERwin 총판으로 데이터 모델링 툴 분야에서 오랫동안 활동해온 소프트베르크 김경호 대표는 “이번 소프트가든과의 파트너쉽 체결로 툴 하나로 다양한 DBMS 관리할 수 있게 됐다"라며 “합리적인 공급 정책을 통해 고객의 비용절감 효과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