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 게임하기 편리한 듀얼 마우스패드 'FUNC 서피스 1030 R2' 출시

등록일 2015년07월02일 15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2일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개발된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펑크(FUNC)의 신규 마우스패드 제품인 SURFACE(서피스) 1030 R2 XL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PLAY FUNC'를 슬로건으로 한 펑크는 프렉탈 디자인(FRACTAL DESIGN)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로서 기능성(Functionality)과 사용성을 컨셉으로 하고, 게이밍 환경을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여 독자적인 기술력을 가진 브랜드이다.
 
출시한 제품명은 펑크 서피스 1030 R2로 용도에 따라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고, 흔들림 없이 사용하도록 밑면이 고무 피트로 고정되어 있는 게임에 최적화된 마우스패드이다.
 
서피스 1030 R2의 앞면은 거친 표면으로 정교한 컨트롤을 필요로 할 때 이용하고, 뒷면은 부드러운 표면으로 빠른 마우스 움직임을 필요로 할 때 사용되어 컴퓨터 사용환경이나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듀얼 마우스패드이다.
 
마우스패드 위쪽에 걸칠 수 있는 케이블 정리 클립은 활발한 마우스 움직임에도 케이블이 움직이는 것을 방지하여 게임 이용 시 편안한 마우스 움직임을 도와준다. 크기는 360 X 260 mm로 넓은 면적을 사용할 수 있고, 2년의 제품 보증기간을 제공한다.
 
신규 출시된 펑크의 서피스 1030 R2 XL 마우스패드 제품은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