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놀로지, 영상 감시 솔루션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7.1' 베타 출시

등록일 2015년08월13일 11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시놀로지(Synology, www.synology.com)는 13일, 자사의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7.1의 베타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버전에서는 실시간 스트리밍 프로토콜(RTSP), 멀티캐스트 지원, 개선된 경보 및 알림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광범위한 자원 환경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7.1 베타는 보다 매끄러운 서베일런스 경험을 위한 RTSP: RTSP 지원은 영상 스트리밍 성능을 높이고, 특히 서베일런스 스테이션이나 DS캠(iOS 기기의 경우)으로 영상 자료를 볼 때 더욱 매끄러운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개발자들은 RTSP 지원 기능을 이용하여 제3자의 시스템에 비디오 스트림을 통합시킬 수 있다.

또한 다수의 사용자가 영상 자료를 보는 환경에서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실행 시, 멀티캐스트 지원은 대역폭 사용과 작업량을 줄여준다. 이는 시스템 성능의 저하 없이, 여러 명의 보안 직원들이 동시에 서로 다른 사무실을 실시간으로 감시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수 백 개의 카메라가 배치되는 대규모 감시의 경우, 카메라를 일일이 모니터링 하는 것은 매우 비효율적이다.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7.1 베타는에서는 후드 수정 기능으로, 라이브뷰 레이아웃에 포함되지 않은 카메라를 위해 라이브뷰 분석 경보가 표시된다. 또한, 사건 발생 시 E맵에 바로 표시되어, 사용자들은 의심스러운 사건이 발생한 곳의 카메라와 위치를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데이터베이스 구조를 개선하고 호스트와 녹화 서버 간에 다중 링크를 추가하여,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7.1의 녹화 서버에서 녹화된 자료와 사건 정보를 전송하는 속도를 증가시켰다. 더불어, 라이선스 관리 개편으로 CMS 구성의 안정성을 높였다.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7.1 베타 버전의 관련 정보는 시놀로지 공식 홈페이지(https://www.synology.com/ko-kr/surveillance/7.1bet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놀로지의 제품 담당 매니저인 차드 치앙(Chad Chiang)은 “시놀로지는 강력하면서도 효율적이고 사용이 용이한 영상 모니터링 솔루션 개발에 심혈을 기울여왔다”며,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7.1의 작동 방식과 성능을 향상시켜 소기업부터 대기업까지 가장 매끄러우며 정성스럽게 설계된 서베일런스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