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퍼스 '마이리틀셰프', 푸드컬쳐랩과 '서울시스터즈 고추장 핫소스' 제휴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2년01월26일 11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인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아마존 칠리파우더 부문 1위 서울시스터즈 김치시즈닝을 만든 식품 기업 푸드컬쳐랩(대표 안태양)과 제휴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그램퍼스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와 푸드컬쳐랩이 고추장을 주원료로 만든 한국식 핫소스 '고추장 핫소스', 그리고 김치 간편식 6종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김치 싹쓸이'와의 제휴 이벤트다.

 

'고추장핫소스'는 100% 순식물성 성분에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을 사용하여 당분과 칼로리까지 낮춘 건강한 제품이다. 이에 해외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김치시즈닝과 함께 고추장 핫소스도 해외에서 점차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기존의 고추장이 도구로 퍼서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던 반면 고추장핫소스는 묽은 형태로 만들어 사용하기 편리한 이점이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양사의 전략적인 시즌 마케팅으로, 지난 두 차례의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서 입증한 양사 시너지를 바탕으로 올겨울 프로모션을 새롭게 진행하게 되었다. 국내 No.1 요리시뮬레이션 게임인 '마이리틀셰프'는 새롭게 오픈된 46번째 레스토랑 '김치 레스토랑' 오픈을 맞이하여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푸드컬쳐랩과 함께 신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캐주얼 팬들을 기반으로 게임과의 연결을 진행하며 다양한 F&B기업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왔던 '마이리틀셰프'는 금일부터 푸드컬쳐랩의 '고추장 핫소스'와 제휴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선착순 1,000명에게 서울시스터즈 전 제품 구매 시 동봉된 마이리틀셰프 제휴 쿠폰 통해 게임 아이템이 제공되며, 마이리틀셰프 내 고추장 핫소스 오브젝트 통해서 고추장 핫소스 판매 페이지를 방문할 시에도 마이리틀셰프 게임 아이템인 젬을 100%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기간 내 '마이리틀셰프' 게임 내에서 펼쳐지는 '셰프미션'과 커뮤니티를 통한 고추장 핫소스 구매 인증샷 이벤트, 고추장 핫소스 레시피 인증을 통해서 총 500명의 유저에게 마이리틀셰프 게임 아이템 및 고추장 핫소스를 추첨을 통해 선사할 예정이다. 추가적으로, 고추장 핫소스 베스트 리뷰어 20명을 선정해 김치싹쓸이를 증정한다.

 

마이리틀셰프 라이브사업PM인 심혜민 매니저는, “지난해 고추장 핫소스 콜라보에 이어 세 번째 협업 상품인 고추장 핫소스와 김치 싹쓸이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어서 매우 설레었다. 이번 프로모션이 어떤 요리든 한국의 매운 맛으로 맛있게 만드는 고추장 핫소스로 많은 고객들이 자신만의 맛있는 레시피를 찾는 즐거운 컨텐츠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마이리틀셰프의 주 고객층과 맞는 온오프라인 제휴처를 바탕으로, 새로운 고객 경험 접점을 늘리는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현재 국내 20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선보이며 국내 캐주얼 요리 게임 시장에서의 다양한 캐주얼 게임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마이리틀셰프'는 2022년 새해를 맞이해 푸드컬쳐랩과 전략적인 콜라보 마케팅을 준비하였으며, 캐주얼 게임 유저들에게 사랑받는 F&B업체들과의 조율을 강화하여 캐주얼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더 진화된 효율적인 커머스 플랫폼으로 진화시킬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