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인터서버 던전' 추가 및 설날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2년01월27일 13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27일, 개발 명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의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최대 9개의 서버 이용자가 함께 경쟁할 수 있는 정예 던전 콘텐츠 '인터서버 던전'을 추가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정예 던전' 중 하나인 '지하감옥'에 '8층'을 추가, 오딘 최초로 서버 간 이용자들이 상시 경쟁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용자들은 새로운 던전을 통해 다른 서버 이용자들과 싸우며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을 전망이다.
 
또, '신화', '전설', '영웅' 등급의 신규 아바타도 각각 1종씩 추가하며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더불어 설날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설맞이 출석 이벤트를 통해 '오딘의 아바타 쿠폰'과 '오딘의 탈 것 쿠폰'을 비롯해 '각인도장', '유물도장'과 같은 고급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특히 '오딘의 아바타 쿠폰' 및 '오딘의 탈 것 쿠폰'은 이번 출석 이벤트에서만 얻을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아이템으로, '영웅' 이상의 합성 이력이 있는 이용자에게 다시 합성 도전 기회를 제공해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여기에 '설날 맞이 이벤트 던전'도 함께 오픈한다. 이용자들은 내달 16일까지 진행되는 신규 던전에서 설맞이 '방패연' 아이템을 획득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각종 보상들과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무작위로 등장하는 '까치' 몬스터를 처치하고 다채로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대작 MMORPG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흥행몰이를 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 라이징'의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