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가 자회사 스타라크 '골프 라이벌' 설날 맞이 풍성한 이벤트 개최

등록일 2022년01월29일 17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징가 주식회사의 자회사 스타라크가 호랑이 해의 시작을 기념하여 자사에서 개발한 인기 모바일 골프 게임 '골프 라이벌'의 다양한 이벤트 및 새로운 코스를 업데이트 한다.

 



 

게임 내 이벤트는 1월28일부터 2월 9일까지 열리며 새로운 판타지 코스인 ‘헤븐리 워터스’에서 열린다. 숨막힐 듯한 장관을 자랑하는 중국 남부의 도시 구이린을 배경으로 한 이 코스는 설날을 기념하기 위해 반짝이는 물들과 등불들, 형형색색의 용들과 불꽃놀이로 꾸며졌다.

 

스타라크의 설립자이자 총괄 매니저인 헨리 유(Henry You)는 “음력 설은 친구들과 가족들이 게임을 통해 친목할 수 있는 좋은 시기다”라며 “이번 이벤트에서 호랑이 해의 정신이 재밌게 잘 표현되었으며 친목도모 대회를 플레이어에게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개최되는 이벤트는12 라운드 PvP 형식의 ‘레드 랜턴 챌린지’와 18홀 싱글 플레이어 챌린지인 ‘제이드 드래곤 토너먼트’ 두가지다.
 

레드 랜턴 챌린지는 1월 29일부터 시작하며 형식은 다음과 같다. 플레이어들은 각 라운드에서 상대방을 물리칠 때마다 보상을 획득하고 다음 라운드로 진출한다. 무승부가 발생하는 경우 불꽃놀이나 등불들이 화려하게 꾸며진 야간 골프코스로 이동해 다시한번 새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해당 챌린지를 완료하는 경우 다이아몬드 트레저 박스와 배트윙 클럽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제이드 드래곤 토너먼트는 1월 28일부터 시작하며 플레이어들은 혼자서 골프 기술을 연마하고 발전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레드 랜턴 챌린지와 제이드 드래곤 토너먼트에서 플레이어들은 용과 호랑이가 새겨진 특별한 골프공을 사용한다. 중국의 전통적인 상징인 이 두 동물은 하늘과 땅의 힘이 균형을 이뤄 화합을 이루는 것을 상징한다. 플레이어들은 클럽 카드나 코인들과 같은 보상을 얻기 위해 이것들을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추가 정보는 페이스북 골프 라이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골프 라이벌은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지금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