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제5인격' 눈꽃 테마 시즌 정수 출시

등록일 2022년02월17일 13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이즈가 최초의 1V4 비대칭 모바일게임 '제5인격' 겨울 테마 시즌 정수를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포워드 희대의 스킨-스피드 스케이팅 꿈나무 △조향사 진기한 스킨-아이스 댄싱 △파멸의 바퀴 진기한 스킨-공 3가지로, 즐거운 겨울의 추격전을 만끽하면서 동계 스포츠의 매력에도 빠질 수 있다.

 

최근 많은 사람이 동계 스포츠의 매력에 빠져들고 있다. 제5인격 신규 시즌 겨울 추격전에서 추리의 길을 통해 여러 동계 스포츠에 걸맞은 시즌 정수 스킨을 만날 수 있다.

 

천하무적의 스피드 스케이팅 꿈나무

스피드 스케이팅은 스케이트를 신고 얼음 위에서 속도를 겨루는 스포츠다. 운동 능력이 뛰어난 포워드는 항상 남들보다 빨리 결승점에 도달할 수 있다. 매끄러운 얼음 위에서 세찬 바람을 쫓으며 결승점을 향해 질주하는 그의 강인한 모습이 초상화 속에 그대로 남아 있다. 그는 스피드 스케이팅 트랙 위 꿈나무이자, 빙판 위 스피드와 열정의 화신이다.

 

화려한 몸짓의 아이스 댄싱

음악에 맞춰 빙판 위에서 춤을 추는 피겨 스케이팅은 우아함과 아름다움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끌어당긴다. 섬세한 조향사는 춤으로 예술의 매력을 더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다. 드넓은 빙판 위 은백색 드레스를 입은 그녀는 얼음의 정령처럼 스핀, 스텝, 점프를 보여주며 음악이 끝날 때까지 완벽한 커튼콜을 선보였다.

 

겨울의 즐거움, 눈사람 공

겨울 추격전에 귀여운 마스코트가 빠져서는 안 된다. 공연의 대가 파멸의 바퀴가 코트를 입고 중절모를 쓴 채 눈 위에 서로 다른 표정의 눈덩이를 굴린다. 작은 당근으로 장식하자 귀엽지만, 오싹한 새로운 가면이 완성됐다. 새로운 마스코트를 보니 직접 귀여운 눈사람 공을 만들고 싶어진다.

 

겨울 추격전이 시작됐으니, 어서 약속 장소로 가보자. 함께 겨울의 추격전에 참가하고, 동계 스포츠의 매력에 빠져보자.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