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글로벌 출시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2년03월03일 11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9일, 글로벌 출시 1주년을 맞이하는 이 게임은 전 세계 유저들의 호응을 얻으며 스테디셀러의 기반을 다지고 있다. 
 
1주년 업데이트에서는5성 히든 영웅, '닉스'가 새롭게 등장했다. 닉스는 클레릭 계열의 탱커로 아군을 회복시키고 피해량을 감소시키는 능력을 갖춰 활용성이 높다. 다음 달 5일까지 오픈되는 '닉스 스페셜 던전'에서 '이계의 파편'을 획득해 교환할 수 있다. 이계의 파편은 '닉스' 외에도 '빛나는 영웅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스토리 모드의 최고 단계인 '헬모드'에는 신규 챕터가 추가됐다. 새로 추가되는 4챕터는 지옥의 무덤을 콘셉트로 한 새로운 맵을 선보이고, 신선한 도전의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침공 영웅에 착용하면 스킬이 강화되는 침공 영웅 전용 유물이 추가됐다. 해당 유물은 침공 모드의 클리어 보상과 랭킹 보상에 포함된 '침공 영웅 유물 제조법' 아이템을 통해 제조할 수 있다.  
 
1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들도 다양하게 펼쳐진다. 다음 달 5일까지 오픈되는 '7일간의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은 강력한 신규 영웅, '닉스'와 닉스의 조합에 필요한 4성 영웅, '템플러' 및 '다크프리스트' 영혼석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1주년 선물상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르테기아 탐험' 콘텐츠를 클리어하면 '유물 소환권', '아르카나 소환권' 등 풍성한 선물이 담겨있는 1주년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전체 유저가 획득한 1주년 선물 상자 수에 따라 '메이저 아르카나 선택 상자' 등도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다. 
 
이달 10일 까지는 '1주년 기념 접속보상'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에 게임에 접속하기만 하면 '랜덤 메이저 아르카나', '메이저 아르카나 선택상자' 등 최상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유저들을 위한 '신규 유저 미션 이벤트'가 상시 진행되어 게임의 진입 장벽을 낮춘다. 7일간 주어진 미션을 클리어하면, '픽업 영웅 소환권', '랜덤 메이저 아르카나 소환권' 등 푸짐한 선물을 얻을 수 있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티키타카 스튜디오(대표 유희상)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전략형 랜덤 디펜스 RPG다. 매 웨이브마다 랜덤으로 주어지는 영웅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상위 단계의 영웅으로 진화시키고, '젬', '큐브' 등 각종 재화들을 활용해 적을 물리치는 독특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