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에브리타운'의 서비스 9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3월 한달간 실시할 예정이라고 3일(목) 밝혔다.
'에브리타운'은 9주년 기념 테마를 바다로 선정, 이를 반영한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두 차례에 걸쳐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우선, 오늘 진행된 1차 업데이트를 통해 생산시설 '프리미엄 케이준 시푸드볼 전문점', '브링 연어 파피요트 전문점', '타니 오션 하바리움 전문점'과 테마파크 '브링 시푸드 축제Ⅰ,Ⅱ', 로열 리조트 '브라이트 팰리스' 신규 빌리저로 '요리사 브링'이 추가되었으며, 수집 완료 시 달콤 카드와 연구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신규 컬렉선 '바다의 향기'도 새롭게 등장했다.
17일(화) 진행될 2차에서는 배경 '오션 시티'와, 하늘 조경물 '하늘 양자리', 그리고 테마파크 '브링 시푸드 캠핑 Ⅰ,Ⅱ' 총 4종이 추가된다. 이 외에도 이용자의 편의성 개선을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위메이드커넥트는 9년간 '에브리타운'에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여준 이용자들에게 감사를 표하고자 3월 한달 간 다른 미션 수행 없이 게임에 로그인만 해도 특별한 선물을 연달아 받을 수 있는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늘부터 3월 31일까지는 스페셜 아이템 '9주년 트로피'를 무조건 지급하며, 3월 5일부터는 테마파크 '수국공원Ⅱ'도 함께 선물한다.
특정 기간에만 제공되는 보상도 있다. 3월 3일부터 13일까지 약 열흘간 기존 접속 보상과 더불어 '봄꽃 토끼 인형 전문점'과 해당 전문점을 만들 수 있는 재료 3가지를 보너스로 증정하고, 3월 5일(토)와 같이 특정 일자에는 'SS급 채집품 랜덤박스', '덤보문어', '시드', '하트' 등 유료 재화와 게임 내 아이템도 추가로 제공한다.
위메이드커넥트의 대표작 '에브리타운'은 2013년 첫 선을 보인 이래 서비스 9주년을 맞이한 지금까지도 국내 및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장수 모바일 게임이다. '에브리타운'의 9주년 업데이트 및 이벤트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