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만우절 기념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2년04월01일 11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가 1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의 만우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규 페이트코어(캐릭터 능력 및 외형 변경 의상) ‘아르카디아-각성 제온’과 전용 장비 ‘파멸의 파편’을 출시했다.

 

먼저, 만우절을 맞이해 오는 14일까지 ‘엑소스 히어로즈’의 아트 디렉터(AD)가 보스로 등장하는 퀀텀레이드 ‘손AD랜드’가 진행된다. 퀀텀레이드는 전용 영웅을 편성해 몬스터 및 보스를 격파하는 콘텐츠로 만우절 기념 페이트코어 ‘드랍 더 비트루’를 비롯해 페이트코어 영입권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동일한 기간 동안 ‘만우절 기념 7일간의 선물’ 이벤트를 통해 총 7일 접속 시 신화 영입 티켓 10장과 함께 추가적으로 2종의 오렌지 등급 페이트코어를 획득할 수 있다.

 



 

신규 페이트코어 ‘아르카디아-각성 제온’은 5성 영웅 ‘각성 제온’의 전용 페이트코어로 골드 등급이다. 해당 페이트코어를 ‘각성 제온’에게 장착하면 외형 변화와 함께 적의 보호막을 제거하고 강화 불가 효과를 부여하는 패시브 스킬 ‘저지불가’가 추가된다.

 

전용 장비 ‘파멸의 파편’은 획득 즉시 ‘각성 제온’의 공격력이 상승하며, 착용하면 무기의 외관이 변경되는 동시에 전투력이 상승하는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신규 페이트코어 ‘아르카디아-각성 제온’은 오는 21일까지 확률업 이벤트를 통해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새로운 스토리가 담긴 챕터 27을 비롯해 신규 아티팩트 추가, 동맹 포인트 최대 보유량 증가 등 편의성 개선 및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엑소스 히어로즈’에 관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타이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