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조이 ‘전국구: 권력의 법칙’, 신규 비서 및 코스튬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2년04월08일 11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조이(Neojoy, 대표 이장)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전국구: 권력의 법칙(이하 권력의 법칙)’의 신규 비서 및 코스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신규 비서 ‘은규리’는 기존의 비서와 같이 매력 넘치는 인물 중 하나로 함께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으며, 최고 레벨 달성 후에는 비서 전용 스킬로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 또한, 새로운 비주얼로 추가된 기존 비서 코스튬의 경우 전용 한정 스킨으로 신비로운 속성을 발휘하며 또 다른 재미와 기대감을 가져다준다.


‘권력의 법칙’은 자신만의 도시를 경영하며 다양한 재미를 맛볼 수 있는 모바일 SLG(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용자는 조직의 보스로서 도시를 발전시키면서 전국구를 통일하거나 정계에 진출하여 권력을 잡을 수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자신에게 쏟아지는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다.


각종 건물을 건설하거나 발전시키면서 도시를 완성하는 경영, 전투력 향상과 함께 도시 방어 및 공격에 나설 수 있는 용병 육성, 대규모 조직 전쟁으로 약탈과 함께 보상을 챙기는 각종 PVP 및 PVE 전투를 모두 경험할 수 있어 끊임없이 몰입할 수 있다. 미녀를 비서로 맞이하여 다양한 상호 교류를 나누는 것도 게임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재미 요소이다.

 



 

네오조이 관계자는 “권력의 법칙 신규 비서 및 코스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라며, “게임의 새로운 활력소가 될 이번 업데이트를 즐겨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게임의 재미를 다양하게 느끼실 수 있도록 노력 할테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권력의 법칙’은 청소년 이용 불가 게임으로, 만 18세 이상의 성인만 즐길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