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플린게임 (대표 임선욱)은 전세계 신들이 뭉치는 초대형 멀티버스! 실시간 방치형 게임 '만신'의 홍보 모델 '만화의 신' 김성모 화백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실시간 방치형RPG 만신은 전 세계 속 영웅들이 싸우는 초대형 멀티버스 모바일게임으로 접속하지 않아도 쌓이는 보상, 영웅 필살기 자동 시전, 전투 스킵 기능 등 빠르고 편리한 방치형 시스템과 지하 감옥, 수수께끼 던전 형태의 유적 탐험, 보스 레이드 형태의 신등 보스던전, 아레나 등 개성 넘치는 다양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게임 홍보모델로 선정된 김성모 화백은 '대털', '용주골', '마계대전', '쇼미더 럭키짱' 등 400여 편 집필을 통해 우리나라 만화계에 한 획을 그은 인물로, 평소 팬들로부터 '만신(만화의 신)'이라는 닉네임을 얻은 바 있다.
채플린게임은 공식 카페와 유튜브 채널에서 김성모 화백의 인터뷰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영상에서 만신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이유와 게임 소개, 작품 중 가장 좋아하는 만화 컷 등 솔직한 인터뷰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만신은 김성모 화백과 함께 하는 다양한 콜라보 이벤트 준비 중에 있으며, 지난 달 30일부터 진행 한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고급 소환권 20개, 일반 소환권 20개, 1000 다이아, 100만 골드을 증정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