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빌리, 시공을 넘어선 판타지 ‘이터널 트리’ CBT 시작

등록일 2022년04월21일 13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빌리빌리가 자사에서 서비스 할 예정인 신작 미소녀 수집 RPG ‘이터널트리’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4월 21일 11시부터 오는 4월 29일 16시까지 약 8일간 실시한다.

 

CBT 참여는 이터널트리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APK 파일을 다운받아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터널트리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유저 대상 선착순1,000명까지 모집될 예정이다.

 

‘이터널트리’는 신들이 존재했던 시대와 현대의 만남을 넘어선 정통 일본 판타지RPG장르로 웅장한 세계관과 뛰어난 전투 특수효과, 스탠딩 CG, 라이브 2D 등 다이내믹한 연출을 통해 전투 안팎으로 유저에게 새롭고 파격적인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CG방식의 줄거리 연출과 막강한 성우 라인업으로 모험의 세계를 리얼하게 표현하여 뛰어난 몰입감을 제공하고, 다양한 문학 작품 속 등장하는 전설을 모티브로 디테일한 클리포트(메카)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어 미소녀, 메카 장르 유저에게도 매력적인 작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일본 정통 클래식 RPG를 베이스로 다양한 수집과 육성요소, 직업, 전직시스템으로 전투와 전략의 기준을 크고 풍성하게 하였으며, 다른 유저와의 협력 플레이 및 어려운 도전과 같은 특색 있는 플레이 방법을 통해 유저들의 전략적 욕구를 충족시켜줄 깊이 있는 작품이다.

 

아울러 성공적인 CBT를 기념하고, 참여한 유저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CBT를 플레이하고 네이버 공식 카페에 BUG 내용을 올린 유저 5명, CBT 후기를 남긴 유저 5명 총 10명의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구글기프트카드 5만 원 권이 지급된다.

 

빌리빌리는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서 유저분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드릴 수 있도록 게임 시스템과 밸런스 조정, 서버기능 등 각종 게임관련 문제들을 수정 및 보완해 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며”올 여름 중 정식서비스 될 예정인 이터널트리의 이번 CBT진행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