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 신규 월드 12 '마계 - 테르' 추가

등록일 2022년05월03일 15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3일,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 신규 월드 12 '마계 – 테르'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추가된 월드 12에서는 다시 마계로 배경을 옮기고, 월드 11에서 정령계를 향해 뻗어진 헤이타로스의 손길을 물리치는데 성공한 그랜드체이스가 최종 국면에 접어든 마계의 전쟁 속에서 헤이타로스의 최후의 음모를 저지하려는 모험이 그려진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신규 월드 12 '마계 – 테르' 업데이트를 기념한 '도전! 월드 12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획득해 'SS 5성 영웅 소환권', '38등급 레이드 장비 세트'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돌격형 영웅 '에델'의 영혼 각인을 추가하고, 5월 17일에는 마법형 영웅 '넬리아'의 영혼 각인, 31일에는 치유형 영웅 '그랑디엘'의 영혼 각인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이외에도 '변화의 기운 특별 소환', '어린이날', '오버킬' 이벤트를 진행해 각종 보상을 지급한다. 먼저, 5월 24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변화의 기운 특별 소환 이벤트'에서는 접속 시 매일 무료 소환 기회를 20회씩 부여, 총 280회의 무료 소환을 통해 SS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어린이날 이벤트'에서는 5월 5일 하루 동안 접속 시 젬, 기력, 모험 던전 버프를 제공하며, 5월 10일부터 17일까지 오픈되는 '오버킬' 이벤트 던전에서는 일정 시간 마다 버프에 의해 점점 강해지는 몬스터를 처치할 시 별을 지급하고, 결과에 따라 'SS 영웅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그랜드체이스'의 신규 월드 12 '마계 – 테르' 업데이트와 각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