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 신규 던전 ‘마리아스의 동굴’ 업데이트

등록일 2022년05월11일 16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11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신규 던전 ‘마리아스의 동굴’을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던전 ‘마리아스의 동굴’은 매주 8시간씩 이용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 이곳에서 장비 4종 및 다양한 제작 재료, 재화 ‘골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최소한의 입장 가능한 레벨이 있었던 기존 던전과는 다른 이번 던전은 권장 공격력 및 방어력이 노출돼 이용자들이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쾌적한 플레이를 제공한다.

 

신규 던전과 함께, 신규 장비 ‘유물’ 4종을 추가해 모험의 즐거움을 더했다. 이용자들은 ‘성물’, ‘브로치’, ‘벨트’, ‘팔찌’ 등의 장비를 던전 및 길드 사냥터에서 획득하거나 강화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아울러, 합성으로 ‘영웅’ 등급 이상의 버디를 획득할 경우 동일한 등급의 버디로 교체 혹은 확정 획득할 수 있는 ‘버디 재소환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여기에, ‘신화’ 등급의 ‘하데스’ 장비를 강화해 기본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1차 맞춤’ 시스템을 추가해 전투를 지원한다.

 

카카오게임즈는 별도 안내 시까지 진행하는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수에 따라 ‘직업 변경권’, ‘장비 변환권’, ‘마스터 정수 선택 상자’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프로 모험가 특별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버디 합성 및 재획득에 따라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버디 합성/재획득 더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