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글로벌 업데이트 시작

등록일 2022년05월12일 10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2 겜프야)'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인기 레전드 트레이너를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강력한 선수를 육성할 수 있는 레전드 트레이너 '하이퍼', '브리트라', '레오니'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가 이달 24일까지 진행된다. 두 가지 속성을 보유해 튼튼한 내야진을 구축할 수 있는 '하이퍼'를 비롯해 열혈고교 특화 트레이너인 '브리트라', 막강한 선발투수를 키워 줄 '레오니' 영입을 통해 전력 강화를 도모할 수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보상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달 24일까지 진행되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미션 이벤트에서는 미션 수행을 통해 '상급 홀로그램', '코어 초월석'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총 10개의 미션을 모두 마치면 '벨리타 트레이너 영입권'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서는 총 10일간 출석만 해도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레전드 코어 큐브', '다이아' 등 게임 아이템을 푸짐하게 받을 수 있다.

 

'2022 겜프야'는 컴투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으로 유저 친화적인 업데이트와 게임성 업그레이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