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 하츠네 미쿠' 국내 사전예약 39만명 넘겨

등록일 2022년05월17일 14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뉴버스(Nuverse)가 세가와 Colorful Palette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리듬게임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 하츠네 미쿠'가 사전예약 39만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뉴버스는 최종 목표로 세운 사전예약 39만명 달성에 따라 미리 약속한 보상을 이용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여기에는 3.9만 달성 보상 뮤직 카드 30장, 10만 달성 보상 크리스탈 1200개 & 스탬프 교환권 3장, 20만 달성 보상 3성 이상 확정 뽑기 티켓 & 라이브 보너스 5개, 30만 달성 보상 버추얼 싱어 '세카이 의상' & 의상 제작 재료(한 벌 분량), 그리고 39만 달성 보상인 크리스탈 2000개 & 버추얼 코인 5000개가 모두 포함된다.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 하츠네 미쿠'는 '현대의 일본'과 마음에서 태어난 신비한 장소인 '세카이'를 배경으로 제작된 모바일 리듬게임이다. 모두 다른 꿈을 가진 소년과 소녀들이 '세카이'에서 만나 버추얼 싱어 '하츠네 미쿠' 일행과 함께 풀어나가는 아름다운 음악과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Tell Your World' 등의 보컬로이드(VOCALOID) 명곡을 게임으로 즐길 수 있다.

 

유저는 완성도 높은 노트 디자인과 3D 뮤직비디오, 실제 조작과 일치하는 캐릭터 움직임과 함께 리듬게임의 매력에 빠져들 수 있다. 리듬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와 이미 리듬게임 최상급자인 사람들도 자신의 실력에 맞춰 즐길 수 있도록 'EASY'부터 'MASTER'까지 다섯 가지 난이도로 구분되어있을 뿐만 아니라 재미를 높이는 특유의 시스템을 적용했다.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 하츠네 미쿠'는 5월 15일부터 게임 공식카페를 통해 새로운 추첨 이벤트인 '프로세카' 한국 여행을 진행중이다. '하츠네 미쿠'가 '세카이'의 각 유닛 멤버 중 한 명과 한국을 여행하는 사진을 보고 어떤 장소일지 댓글로 맞히는 이벤트로 정식 서비스 시작 후 정답자 중에서 선정해 멤버들이 여행지에서 직접 보낸 엽서를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20일까지 진행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