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킷플레이, 휴양지 타이쿤 게임 '마이 리틀 파라다이스' 황금 유적 & 뮤직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2년06월02일 13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버킷플레이(대표 현호진)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휴양지 타이쿤 게임 '마이 리틀 파라다이스'의 유저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색다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 리틀 파라다이스'는 휴양지 꾸미기 게임(경영 시뮬레이션)으로 약 3000종 이상의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나만의 휴양지를 만들 수 있다. 양대 스토어 평점 4.4 이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며, 게임 내 소셜 기능을 통해 친구들과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6월에는 신비한 황금 유적과 신나는 뮤직 페스티벌 테마를 만나볼 수 있으며,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아이템 4종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테마 한정 패키지를 판매함으로 남들과는 다른 휴양지를 꾸밀 수 있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하여 게임 내 필요한 아이템 및 재화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는 3가지의 테마(동화 나라, 황금 유적, 뮤직 페스티벌)를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경험을 선물할 '마이 리틀 파라다이스'는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를 통해 설치 및 플레이가 가능하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카페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