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빌리, 수집형 턴제 RPG '아터리 기어: 퓨전' 국내 양대 마켓 출시

등록일 2022년06월14일 14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빌리빌리(BILIBILI HK LIMITED)가 자사의 모바일 수집형 턴제 RPG '아터리 기어: 퓨전'(이하 아터리 기어)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국내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

 

'아터리 기어'는 이미 해외에서 게임성을 인정받으며 좋은 성과를 거둔 모바일게임이다. 출시 전 게임의 매력적인 계보와 캐릭터, 'Fighters'와 'Satellite'와 같이 인지도 있는 가수의 OST 등을 공개하면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사전예약자 수 100만명 달성에 성공하기도 했다.

 

매력적인 캐릭터 수집 및 육성을 통해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고퀄리티 일러스트와 화려한 전투 및 스킬 애니메이션을 게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육성의 재미와 전략의 재미 등을 다양하게 느낄 수 있는 콘텐츠로 무장했다.

 

지휘관으로서 괴뢰군단에 맞서는 한편, 진실을 파헤치는 스토리, 12개 계보와 이에 속한 100여 종 AG의 매력적인 일러스트와 스킬 애니메이션 연출, 캐릭터와 스킬의 무궁무진한 전략 등으로 게임에 깊이 빠져들게 한다.

 

정식 출시를 하루 앞둔 13일에는 주제곡 'Save your Faith'를 마지막으로 '광명과 어둠의 종말 트리오' 시리즈 진영 주제곡을 모두 공개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KOKIA의 오토루나 진영 주제곡 'Satellites', 유니온 함대 진영 주제곡 'Fighters'에 이어 공개한 이 노래는 코바야시 미카가 중후한 목소리로 부른 프론티어 진영 주제곡이다.

 

빌리빌리는 '아터리 기어'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파격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아터리 기어' 사전예약 인원이 100만명을 넘어섬에 따라 먼저 모든 이용자가 무제한 뽑기 결과 리셋으로 ★5 AG를 가질 수 있는 '런칭 기념 특별 소환권', 니오의 스킨과 다양한 인게임 재화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누적 로그인 최대 3일까지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로그인 보너스', 오는 28일까지 5성 AG '수라' 픽업 확률이 증가하는 '백주대낮의 악행', 이벤트 교환소에서 4성 '이치노하 – 치하야'를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얻는 '아수라도', 신규 이용자를 지원하는 '신입 훈련', 7일간 로그인 보너스를 주는 '신참 응원', 임무 달성으로 5성 '시노부', 한정 아이콘과 프레임을 포함해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는 '미래로의 테제' 이벤트를 시작했다.

 

한편 '아터리 기어'는 5월 27일에 시작한 Road To AG 인기 투표 이벤트를 마감하고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상위 3명 캐릭터를 공개했다. 결과는 1위 '알마', 2위 '히알린', 3위 '호쿠토' 순으로 총 투표자가 10만 명을 달성하면서 한국 스페셜 한정 CG, 인기 투표 1위 '알마' CG, 무료 10회 소집권, 무료 스킨 '개구쟁이 메이드'를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CG는 7월 중순경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 외의 보상은 게임 접속 시 바로 받아볼 수 있다.

 

'아터리 기어'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이나 게임 관련 정보는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