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 파트너쉽 개발사 NGU Studio와 신작 '제갈량 키우기' 출시

등록일 2022년06월30일 10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모바일게임 '드래곤빌리지' 제작사 하이브로가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한 개발사 NGU Studio와 모바일게임 '제갈량 키우기'를 출시했다.

 

'제갈량 키우기'는 하이브로에서 디자인 제작과 게임 퍼블리싱 전반을 담당하고, 다수의 캐주얼 모바일게임을 출시한 NGU Studio에서 개발을 맡는다.

 

해당 게임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아기자기한 도트 캐릭터와 화려한 스킬 이펙트를 앞세운 방치형 수집 RPG이다. 또한, 천하통일을 위해 성들을 점령하고 장수를 획득할 수 있는 점령 도전과 층마다 기다리는 장수를 쓰러뜨리고 재화 및 강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무한의 탑, 다른 유저들과 정면 승부를 겨룰 수 있는 일기토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다채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출시 후 꾸준히 준비된 다양한 콘텐츠를 하나하나 업데이트할 예정이라 밝혔다.

 

하이브로 관계자는 "NGU Studio와 함께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며 "제갈량 키우기 런칭 기념 대박 경품 이벤트를 통해 최신 태블릿, 로봇청소기, 무선 이어폰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하이브로는 유수의 개발사와 상생하는 파트너쉽 계약을 통해 적극적인 운영과 마케팅으로 우수한 성과를 만들고 있다. 이에 더해 하이브로는 '제갈량 키우기'에서 퍼블리싱뿐만 아니라, 디자인 전반을 맡으며 하이브로 파트너쉽의 확장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