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플레이 방치형 모바일 RPG '와룡삼국' 출시 하루만에 구글 인기 1위 달성

등록일 2022년07월06일 15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나우플레이는 지난 4일 자사가 출시한 방치형 모바일 RPG '와룡삼국'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 인기 순위에서 각각 1위와 2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와룡삼국'은 7월 4일 국내 4종 스토어에 정식 출시된 후, 하루만에 구글 인기 순위 1위에 오른데 이어, 원스토어 인기 순위에서도 2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와룡삼국'은 인기 순위 1위 달성을 기념해 7월 8일까지 매일 우편 푸쉬를 통해, 탈보령, 고급 모집권, 4성 랜덤조각, 무장 경험치, 전투 가속권, 승급석, 연혼석 등 게임 초반에 유용한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세로형 2D 그래픽의 '와룡삼국'은 미녀와 무장들을 수집해, 다양한 팀을 조합하고 대전하는 육성과 RPG의 매력이 융합된 모바일게임이다.

 

'와룡삼국'은 방치형 게임을 표방하고 있지만, 방치해 두기 힘들만큼 콘텐츠가 다양하다. 더욱이 세로형 게임이기 때문에, 한 손으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기존 방치형 게임과는 달리 로맨틱 데이트, 색다른 미니 게임 등으로 스토리, 성장과 접목된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과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서 시나리오와 연계되어 즐길 수 있는 '디펜스 게임' 등도 존재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