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 TOP3 인기 게임, 넥슨 '던파모바일'을 시작하려면? 이번 여름이 최적의 타이밍

등록일 2022년07월10일 02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플이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이 지난 6월 30일 신규 클래스 '귀검사(여)'를 공개하고 여름 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던파 출시 후 진행하는 첫 여름 대규모 이벤트의 핵심은 쾌속 성장이다. 빠른 레벨업을 도와줄 '레벨 점핑권'과 각종 장비와 성장 재료 등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손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조작 난이도도 쉽고 강한 귀검사(여)의 등장

 



지난 30일 던파모바일에 업데이트 된 귀검사(여)는 빠른 공격 속도와 스타일리쉬하고 강력한 전투 스타일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빠른 공격을 자랑하는 캐릭터들 중에서는 드물게도 전체적으로 난이도들도 쉬움에서 보통으로 제작돼 초보도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던파모바일 딜러들의 가장 큰 고민은 속성 부여인데 '다크 템플러'는 자체적으로 암공격 속성을 갖고 있으며, '소드 마스터'는 스킬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속성을 쉽게 부여할 수 있다. 베가본드의 경우 에픽 광검 '헬로 헬라'의 화공격속성 또는 유니크 광검인 '흑광검 카이너스'를 진화시켜 '진: 흑광검 카이너스'가 보유한 암공격속성으로 속성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다만, 대검을 쓰는 '데몬 슬레이어'는 자체 공격속성도 없고 무기도 공격속성을 갖고 있지 않아 속성 부여에 대한 부담은 크지만 그래도 던파모바일 내에서는 값 비싼 카드 마법 부여를 통한 속성 부여 외에도 에픽 악세서리나 방어구 세트, 물약 등으로 어느 정도 이를 보완할 수 있다.

 

캐릭터 생성 2~3일이면 최고 레벨 달성

 



던파모바일은 30일 신규 클래스 공개 및 여름 업데이트와 함께 초고속 성장 이벤트 '아라드 하이웨이'를 공개했다.

 

아라드 하이웨이는 계정 당 하나의 신규 캐릭터를 지정하고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로,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레벨이 상승하고 해당 구간의 퀘스트가 깨지는 레벨 점핑권과 1레벨 상승권을 제공한다.

 

통상적으로 모든 피로도를 다 썼다는 가정 하에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면 17까지 도달할 수 있으므로(귀검사(여)의 경우 여기에 추가 경험치 보너스가 있어 레벨 업 속도가 더 빠르다) 첫날 하이웨이 23레벨 점핑권의 수령이 가능하다.

 

이 상태로 2일차에는 23에서 시작해 28레벨의 33레벨 점핑권을 받아 바로 33레벨이 되는 등 게임 극초반 성장 구간을 초고속으로 스킵할 수 있다.

 

특히 37레벨에서 수령하는 1레벨 상승권 4개는 받자마자 사용하지 않고 43까지 키우고 사용하면 이후 받게 되는 레벨 상승권까지 더해 바로 최고 레벨인 55까지 초고속 성장이 가능하다.

 


 

던파모바일은 여기에 멈추지 않고 최고 레벨이 된 후 사용할 수 있는 장비까지 지원하고 있다.

 

아라드 하이웨이에 참여한 캐릭터가 50레벨을 달성하면 에픽 무기 선택 상자(LV50)과 12강화권을 제공하는 것.

 

이 때문에 실제로 (여)귀검사 생성하고 4일 정도만 제대로 육성하면 로터스 1~2 페이즈까지는 갈 수 있는 스펙을 맞출 수 있었다.

 

이 외에도 아라드 하이웨이의 미션 클리어와 목표 항마력을 달성해도 '로터스의 정수', '촉매제' 등 캐릭터 성장에 큰 도움이 되는 물품들을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다. 심지어 강해지기의 마지막 단계인 항마력 15,000 미션을 깨면 에픽 방어구 선택 상자(50Lv)와 10만 테라까지 받을 수 있으므로 이벤트가 끝나는 8월 초까지는 하이웨이 캐릭터 육성에 집중하는 것을 추천한다.

 

한편 던파모바일은 아라드 하이웨이 이벤트 외에도 '한여름의 미션 팡!팡!', '한여름의 피로도 페스티벌!' 이벤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유저들의 성장을 지원하므로 던파모바일을 시작하거나 복귀하고 싶은 유저 또는 단시간 내에 강력해지는 캐릭터를 보고 싶다면 이번 여름 하이웨이 이벤트를 잘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