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하스스톤' 확장팩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카드 평가 방송 '돌정상회담' 21일 오후 4시 예고

등록일 2022년07월21일 11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대영주 데나트리우스의 죽음을 둘러싼 수수께끼를 풀 수 있는 결정적 카드는 과연 무엇인가?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가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Murder at Castle Nathria)'의 신규 카드들을 실력자 스트리머들과 함께 하나하나 살펴보고 그 가능성을 점쳐보는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돌정상회담’ 카드 평가 방송을 오늘(21일) 낮 4시, 유튜브와 트위치 공식 채널을 통해 방송한다.

 

하스스톤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카평절’이라 일컬어지는 카드 평가 방송은 하스스톤 정규전을 새로운 재미로 물들일 신규 카드들을 탐구해 보는 시간으로서, 매 확장팩 출시를 앞두고 커뮤니티가 가장 손꼽아 기다리는 콘텐츠 가운데 하나다.  오늘 돌정상회담 방송에서는 기무기훈이 불편부당한 진행자로, 그리고 던, 레니아워, 순이, 크라니쉬 (가나다 순) 등 실력과 설득력 있는 입담을 함께 갖춘 네 명의 하스스톤 스트리머들이 패널로 나서, 공개된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확장팩 신규 카드들을 조목조목 분석한다.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돌정상회담은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7월 21일 오늘 낮 4시부터 방송된다.  방송 중, 어떤 카드가 앞으로의 메타 판도를 바꿀 주역으로 패널들의 선택을 받을 지 벌써부터 관심사다. 이번 확장팩에서 벌어진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의 해결사로 나서고자 하는 플레이어들이 우선적으로 챙겨 들어야 할 실마리 카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돌정상회담 방청객으로 함께 하는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놓칠 수 없다.  하스스톤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생방송 중 즉석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스스톤 카드 뒷면 스탠드, 하스스톤 왕돌쿠션 및 탐정 멀록 스트링백 등 눈송이 선술집 이벤트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하스스톤 굿즈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하스스톤 최신 확장팩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은 오는 8월 3일 출시된다. 플레이어들은 새로 선보이는 직업별 ‘전설 용의자’ 카드와 새로운 카드 유형 ‘장소’, 그리고 신규 키워드 ‘주입’ 등 신선한 요소들이 반영된 총 135장의 카드들을 장비 삼아 사건 현장을 면밀히 조사할 수 있다.

 

출시 전까지 두 가지 카드 팩 묶음 상품으로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그 중 대형 묶음 상품에는 무작위 황금 전설 카드 2장 및 영웅 스킨, 카드 뒷면, 게임판 등 풍성한 구성품이 포함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