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플래닛, 퍼즐 RPG '앨리스 픽션' 정식 서비스 앞서 사전 다운로드 시작

등록일 2022년07월26일 15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원더플래닛(대표 츠네카와 토모키)이 모바일 스피드 퍼즐 RPG '앨리스 픽션(Alice Fiction)'의 전 세계 정식 서비스를 하루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등 주요 앱마켓을 통해 시작했다. 원더플래닛 측은 26일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 데 이어 27일 12시에 맞춰 전 세계 동시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사전 다운로드는 구글과 애플 앱마켓에서 '앨리스 픽션'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는 게임 전용 페이지에서 '설치하기' 버튼을 클릭해 할 수 있다. 원더플래닛 측은 "이번 사전 다운로드를 통해 정식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곧바로 게임 플레이를 즐기고 싶거나, 스타트 대시를 한시라도 빠르게 실행에 옮기고 싶은 유저는 미리 내려받기를 권장한다"고 전했다.

 

7월 27일 12시부터 전 세계 서비스가 시작되는 앨리스 픽션은 손가락 하나로 조작 가능한 하이스피드 퍼즐 배틀 RPG이다. 제한 시간 내에 패널을 많이 깰수록 전투를 유리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특정 조건에서 발동하는 화려한 필살기로 '일발역전'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가상공간 '앨리스(ALICE)'를 무대로, 매력적인 미소녀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일본어 풀보이스가 지원된다는 점도 눈여겨 볼 부분. 지난 CBT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던 경쾌한 EDM 장르의 사운드와 전 세계적으로 인지도 높은 일러스트레이터와의 콜라보레이션도 눈길을 끈다.

 

유저들의 기대감이 반영되어 전 세계 사전예약 신청자 수도 정식 론칭에 앞서 100만명을 돌파했다. 원더플래닛 측은 100만 명 달성 결과에 맞춰 27일 정식 오픈 후 '40연속 뽑기'가 가능한 프리미엄 쿼츠1만2000개를 모든 유저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7월 27일 12시부터 전 세계 정식 서비스가 확정된 '앨리스 픽션'과 관련된 게임 정보 및 이벤트, 그리고 버튜버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정보는 앨리스 픽션 게임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aliceficti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