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 신규 콘텐츠인 월드 보스 '수르트' 업데이트를 27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3주년을 앞두고 새롭게 선보이는 월드 보스 수르트는, 같은 서버 내 60레벨 이상 유저들의 협동 플레이가 요구되는 콘텐츠이다. 플레이에 따른 보상은 월드 보스에게 입힌 누적 대미지에 따라 차등 지급된다. 또한 월드 보스와의 전투가 종료된 후 추가 보상을 위하여 다른 유저와의 전투도 진행할 수 있다. 월드 보스 수르트 공략은 하루에 두 번, 정해진 시각에 10분 동안만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금번 업데이트에서는 3주년 사전 예약 2차 보상으로 지급된, 마룬의 복구 주문서, 붉은 로제의 복구 주문서, 유물 복구 주문서, 100만 골드 상자, 특급 미확인 몬스터 증표, 특급 펫 뽑기 카드 상자, 특급 미확인 공격 증표를 사용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되는 '붉은 산호섬' 이벤트에서는 붉은 산호섬 전용 스킬을 활용하여 몬스터를 대량으로 사냥할 수 있고, 사냥을 통해 획득한 이벤트 아이템에서는 확률에 따라 전설 장비 제작 재료, 소울 각인 제작 재료, 희귀 등급 펫이 포함된 펫 카드 상자 등을 획득 할 수 있다.
블루포션게임즈 관계자는 “월드 보스 및 붉은 산호 섬 이벤트 업데이트 외 유저 요구사항을 수용하여 모든 클래스의 스킬 중 14종에 대한 밸런스를 조정했고, 지속적인 밸런스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