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리티 큐브드 게임 '삼국지 2022', 구글플레이 피처드 정식 선정

등록일 2022년08월12일 18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리얼리티 큐브드 게임(Reality Cubed Game)이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게임 '삼국지 2022'이 '구글플레이 피처드'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구글플레이 피처드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의 추천 게임으로 선정됐다는 것을 의미하며, 선정되기 위해서는 기술력과 게임성, 유저 평가, 참신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준을 충족시켜야 한다.

 

삼국지 2022는 9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 주요 앱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된 후 삼국지 역사 기반 게임성과 사실적으로 그려진 그래픽을 기반으로 새로운 삼국지 게임을 찾고 있던 유저들의 호응이 이어지며 시간이 갈수록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게임 론칭과 동시에 진행중인 독자적인 영토 쟁탈전 콘텐츠 '황금성 전투' 또한 유저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황금성은 막대한 부의 상징인 '황금'을 직접 생산할 수 있고 위치적으로도 최중심부에 자리하고 있어, 이를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각축전이 펼쳐지고 있다.

 

황금성 전투와 맞물린 대형 프로모션 '기승전金' 황금 쟁탈전도 유저들에게 어필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초기 22개 오픈 서버만 진행되는 이번 기승전金은 서버 오픈 일주일이 경과한 '게임 연혁 2년 차' 때 전적 1위를 기록한 최상위 랭커에게 순금 골드바를 지급하는 내용.

 

삼국지 2022에는 삼국지 역사 속 유명 영웅들이 대부분 반영돼 있으며, 이들은 다른 속성과 스킬, 병과 등을 보유하고 있다. 또 한 단계 상위 등급인 '각성 무장'은 기본 속성 능력치는 물론, 육성 성과에 따라 일당백의 영웅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또 '튜토리얼' 완료와 동시에 타 국가를 침공할 수 있는 '쾌속 국가전'으로 속도감 있는 전개가 가능하며, 단순한 전투력 겨루기가 아닌 삼국지의 영웅호걸 조합, 유저의 관할에 있는 도시를 풍요롭게 다질 내정 시스템 등 삼국지 마니아층이 호감을 느낄 '전략 요소'를 체험할 수 있게 설계됐다.

 

리얼리티 큐브드 게임 측은 구글 피처드 선정과 관련해 "유저들의 진정 어린 응원과 관심에 힘입은 결과"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기승전金 황금 쟁탈전 같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실행에 옮겨 유저들의 만족도를 끌어올리는 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리얼리티 큐브드 게임에서는 정식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연속 로그인 시 게임 초반부 공략에 도움이 될 각성 영웅 '신 초선'을 증정하며, 저녁 8시부터 10시 사이에 진행되는 '어지(御旨) 이벤트'에 참여해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최대 8000개의 황금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삼국지 2022와 관련된 주요 내용 및 대형 프로모션 기승전金 황금 쟁탈전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 2022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samgukji20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