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아크스타 리듬게임 신작 '엘리아' 크라우드 펀딩 론칭

등록일 2022년08월18일 10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구글 인디게임 페스티벌 Top 20에 랭크되었던 모바일 리듬 게임 'OverRapid'의 제작사 'Team ArcStar'가 6년 만에 신작을 발표한다. Team ArcStar는 오랜 시간 국내를 비롯한 전 세계 리듬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은만큼 전작보다 수준 높은 그래픽과 곡 퀄리티를 자랑한다.
 
'ELLIA'는 기존의 리듬 게임들과 차별화된 포인트를 강조했다. 바로 스토리텔링이다. 리듬 게임 본연의 장르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플레이 환경 외에 매력적인 스토리텔링을 더하여 유저들이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한다. 게임 플레이가 'ELLIA'의 독자적인 스토리를 진행하는 요소 중 하나로, 유저들이 자연스럽게 게임에 빠져들게 한다.
 
또한, 유명 리듬 게임 작곡가 Litmus*를 필두로 유수의 작곡가들이 참여하여 제작된 'ELLIA'의 악곡들은 스토리에 잘 녹아들어,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뛰어난 퀄리티로 큰 즐거움을 선사한다.
 
독자적인 세계관, 스토리, 캐릭터와 같은 다양한 요소들이 음악과 융합되었기에 'ELLIA'는 리듬 게임을 넘어 하나의 작품으로서 존재감을 나타낸다.
 
'ELLIA'는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 플랫폼 '팬딩'을 통해 16일 저녁 6시에 글로벌 크라우드 펀딩을 오픈했다. 이 프로젝트는 게임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독점 콘텐츠 외에도, 후원자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OST 앨범을 비롯한 다양한 한정판 굿즈를 제공한다.
 
더불어 공식 트위터 채널을 통해 풍성한 상품이 가득한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Team ArcStar의 안현수 대표는 “리듬 게임이 국내는 물론, 많은 전 세계 유저들이 사랑하는 장르인 만큼,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 플랫폼 '팬딩'을 통해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여 더욱 완성도 높은 리듬 게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팬딩은 기존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들과 달리,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유저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국어 및 해외 결제를 지원하고, 펀딩 목표 달성 시 국내 및 해외 배송을 도와주고 있어 많은 크리에이터의 주목을 받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