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버드 게임즈(IceBird Games)'가 삼국지 소재 RPG 기대작 '갓삼국' 사전예약 신청 유저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아이스버드 게임즈는 8월 23일부터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 주요 앱 마켓을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했으며, 목표 인원 달성에 맞춰 게임 초반부를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 지 보름째인 9월 8일, 사전예약 신청자 50만명 달성과 함께 유저 인지도 확대를 위해 홍보모델 겸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이정재'를 공식 발탁했다.
이번 홍보모델 선정은 마치 '신의 한 수'와 같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브랜드 앰배서더 발표 후 13일에는 이정재가 주연으로 열연한 웹드라마 '오징어 게임'이 미국 방송계 최고 권위 시상식에서 다수의 상을 받았으며, 이정재는 에미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했기 때문. 이와 함께 갓삼국에 대한 관심도 커져 사전예약 신청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
아이스버드 게임즈는 사전예약 신청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보물지도와 원보 200개, 그리고 원하는 무장이 나올 때까지 계속 뽑기를 이어 나갈 수 있는 '뽑기 호부' 2개 등 3만원 이상의 값어치를 지닌 아이템을 증정한다. 더불어 사전예약 신청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5와 최신형 갤럭시 스마트폰, 제네시스 승용차를 선물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정재가 열연한 TVC 브랜딩 광고도 전격 공개했다. 총 24초 분량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들리는가, 당신을 찾는 전장의 부름'이라는 멘트가 울리면서 이정재가 갓삼국이라고 각인된 의문의 초대장을 건네받고 '호스트'의 일원으로 무대에 초대되며 시작된다.
수상한 무리에게 쫓기는 과정에서 갓삼국의 무대에 뛰어들게 되는 모습이 이어지며, 이는 게임 및 원작에서도 잘 알려지지 않은 삼국지 무관의 성장 이야기를 유저들에게 전달하기 위한 한 편의 시놉시스를 구성한 것이다. 향후 이정재가 일개 병사에서 최종 장군까지 성장하는 모습을 매력적으로 그려 나갈 예정이다.
이정재의 열연이 돋보일 갓삼국 TVC 브랜딩 광고는 9월 16일부터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갓삼국'은 아이스버드 게임즈에서 2020년 선보인 '찐삼국'의 정식 차기작으로, 인기 드라마 '풍기낙양'과 '장안십이진'을 집필한 작가 '마보융'이 스토리에 참여하고, '고스트 오브 쓰시마'로 유명한 작곡가 '우메바야시 시게루'가 BGM을 담당한 대형 RPG 프로젝트이다.
'갓삼국'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진행 이벤트, 그리고 커뮤니티와 관련된 내용은 갓삼국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godsamgoo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