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더블유게임즈 '번개의신 키우기' 출시

등록일 2022년12월07일 09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더블유게임즈(대표 임대운)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방치형 모바일게임 ‘번개의신 키우기'가 원스토어 및 갤럭시 스토어에서 사전예약중 이라고 7일(수) 밝혔다.


‘번개의신 키우기'는 그리스 로마 신화를 배경으로 게임 제목에서 주는 뉘앙스대로 제우스라는 캐릭터를 이용자가 육성하는 것과 동시에 다양한 전략을 통한 협동과 경쟁을 스피드한 게임 진행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은 기간테스와의 싸움에서 힘을 잃고 델포이 산에 갇힌 제우스를 여러 가지 미션과 모험을 통해 강력한 파워를 가진 영웅으로 키워내는 것을 골자로 하고 있다. 

 

특히 ‘번개의신 키우기'는 힘을 잃은 제우스(캐릭터)가 변신 시스템을 통해 일정 시간 능력을 되찾아 전투를 펼치는 이색 재미를 선사한다. 이용자는 무기 체인지 시스템을 통해 제우스가 변신할 동안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는 한편, 드래곤(탈 것)을 수집해 전투에 이용하는 등 여러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게임은 싱글 플레이 및 PvP를 통해 캐릭터 성장을 유도하는 한편, PvE로 풍부한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직관적이면서 다양한 전투 콘텐츠로 방치형 게임답지 않은 스케일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아기자기한 3등신 캐릭터와 이들이 내뿜는 화려한 스킬 구현 등 지루할 틈 없는 비주얼로 높은 몰입도를 제공할 전망이다. 

 

이번 사전예약은 오는 12월 20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카페를 통해 참여 인증을 할 경우 30명을 추첨해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여기에 각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도 참여 시 인게임 아이템을 전원 제공한다. 

 

‘번개의신 키우기'의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