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웍스 '다크에덴M' 4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및 신규 서버 오픈

등록일 2022년12월21일 13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플레이웍스 주식회사(대표 김광열)는 모바일 MMORPG <다크에덴M>의 서비스 4주년을 맞아 '가이사리아 항구'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지역 '가이사리아 항구' △최대 성장 레벨 120 확장 △신규 몬스터 △신규 장비 △신규 성장 콘텐츠 '성소'가 추가되며 △직업/종족 스킬 밸런스의 개편 △미궁 던전 개편 △서약 확장 △문장 확장 △상위 계급 추가 등 각종 게임 시스템과 콘텐츠가 강화된다.

 

이 외에도 초반 레벨업 필요 경험치 최적화와, 핫타임 이벤트 등을 통해 90레벨까지 손쉽게 성장이 가능하도록 개선하였다. 특히 성장 지원 보상이 전면 개편되어 접속만 해도 영웅 등급의 장비 아이템 '8검 6셋' 풀 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성장 정도에 따라 영웅 등급의 변신과 펫을 확정적으로 지급하여 신규 이용자의 게임 편의성을 한층 증대시켰다.

 

또한 <다크에덴M>은 21일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서버 '가이사리아'를 오픈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 신규 서버를 오픈하여 유저들에게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과 신선한 경쟁의 재미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다크에덴M>은 4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7종류의 이벤트를 21일부터 23년 1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영웅님, 4주년은 그냥 드릴게요~! △4주년 파티 출석 △임무 보상 2배 △단계별 임무 △이벤트 도감 △이벤트 던전 △핫 타임 이벤트가 진행되어 이벤트 참여의 재미와 함께 다채로운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다크에덴M>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설치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다크에덴M'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