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프렌즈게임' 3종서 '하트 모아 사랑 나누기' 연말 기부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2년12월23일 10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연말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 중인 프렌즈게임 3종에서 오는 31일까지 ‘하트 모아 사랑 나누기’ 기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하트 모아 사랑 나누기’는 카카오게임즈의 프렌즈게임 3종인 프렌즈팝콘, 프렌즈타운, 프렌즈사천성에서 진행하는 이용자 참여형 기부 이벤트로, 이용자들이 게임 내에서 하트 2,022만 개를 모으면 카카오게임즈가 장애영유아 치료비를 위해 기부금 3,000만 원을 전달하는 방식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6월에도 프렌즈팝콘에서 진행한 기부 캠페인으로 어려운 독거노인과 조손가정에 에어컨을 지원한 바 있다.

 

이용자들은 게임 플레이 과정에서 소모되는 하트가 기부를 위해 자동 적립되므로, 게임을 즐기는 것만으로 기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하트로 모인 기부금 3,000만 원을 추후 밀알복지재단에 전달, 장애영유아 치료비에 쓰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하트 소진 미션을 모두 달성한 이용자들에게는 이모티콘과 경품 이벤트 응모 자격도 주어진다. 프렌즈팝콘,프렌즈타운, 프렌즈사천성에서 각각 22개 이상의 하트 소진 미션을 달성하면, 각각 ‘팍스’, ‘찹쌀토끼’, ‘오리도리’ 캐릭터 이모티콘이 지급된다. 3종 게임 모두에서 하트 소진 미션 달성시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돼, 추첨을 통해 로봇청소기, 공기청정기, 텀블러, 춘식이 쿠션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게임을 기반으로 재미있게 기부할 수 있는 뜻깊은 나눔 이벤트를 마련했다. 그간 프렌즈게임에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게임이 가진 선한 영향력과 즐거움의 가치를 활용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