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네오싸이언,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신규 영웅 6종 추가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2년12월28일 10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의 자회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12월 27일 판타지 스토리 RPG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의 신규 영웅 6종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바네사', '조이', '플로렌스', '라이젠', '디모나', '카이리스' 등 총 6종의 신규 영웅을 선보인다. 신규 영웅은 로드나이트, 화이트스미스, 세이지, 몽크, 집시, 클로운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직업 및 주요 스킬에 따라 탱커, 딜러, 보조 등 각기 다른 역할을 수행한다.

 

바네사는 탱커 역할을 수행하는 로드나이트, 조이는 아군에게 버프를 부여하는 화이트스미스, 플로렌스는 디버프 스킬이 돋보이는 세이지, 라이젠은 바람의 힘을 가진 몽크, 디모나는 별의 기운을 빌려 사용하는 집시, 카이리스는 태양의 힘을 빌려 사용하는 클로운 직업이다. 이외에도 신규 지역 ‘페이욘’ 오픈과 함께 보스 몬스터 월야화, 장군대현 등도 등장한다.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은 신규 영웅 업데이트를 기념해 ‘업데이트 기념 심쿵 이벤트’ 5종을 진행한다. 먼저 12월 23일부터 2023년 1월 31일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특별 푸시 보상을 지급하며 12월 27일부터 2023년 1월 1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젬스톤, 대형 EXP 물약, 뽑기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12월 27일부터 2023년 1월 17일까지는 신규 영웅 획득 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동일 기간 공식 라운지에서는 퀴즈 정답을 맞힌 모든 유저에게 무작위 소울 스톤을 지급하는 ‘업데이트 관련 재미난 퀴즈 대방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