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달릭 엔터테인먼트, 시네마틱 2.5D 퍼즐 플랫포머 ‘원스 어폰 어 퍼펫’ 데모 공개

등록일 2025년02월13일 10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개발자 플래터 댄 어스와 퍼블리셔 데달릭 엔터테인먼트가 시네마틱 2.5D 퍼즐 플랫포머 ‘원 스 어폰 어 퍼펫’의 데모를 공개했다. 오늘부터 제공되는 데모 버전에선 잊혀진 이야기와 무대의 뒤편을 최초로 경험할 수 있다.

 

 

스팀 데모 다운로드 방법

1. 원스 어폰 어 퍼펫 스팀 페이지 방문
2. 체험판 다운로드 버튼 클릭
3. 데모 설치 동의

 

(게임 컨트롤러 사용시 최고의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원스 어폰 어 퍼펫’에서 플레이어는 무대에서 추방된 꼭두각시 조종사 ‘니에베(Nieve)’와, 그녀와 마법의 실로 연결된 인형 ‘드레브(Drev)’를 조작하게 된다. 이들은 서로 엉킨 운명을 풀어내고 프론트스테이지로 돌아가기 위해 잊혀진 이야기를 다시 써 내려가며, 언더스테이지를 지배하는 그림자와 맞서야 한다. 결국, 이들의 운명은 연극의 왕국 전체의 운명과 깊이 얽혀 있음을 알게 된다.

 

연극의 예술성과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은 ‘원스 어폰 어 퍼펫’은 무대 위의 공연을 게임 세계로 녹여냈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 화려한 연극 세트, 다양한 수집 가능한 의상, 감미로운 음악, 그리고 연극 특유의 드라마틱한 연출이 더해져, 플레이어와 퍼포머가 하나 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주요 특징

듀얼 캐릭터 게임플레이 – 니에베와 드레브를 동시에 조작하며, 각자의 능력을 활용해 퍼즐을 풀고 살아 숨 쉬는 무대 세계를 탐험하라.


실을 활용한 독창적인 메커니즘 – 마법의 실을 이용해 환경을 조작하고, 소품과 상호작용하며, 숨겨진 길을 발견하라.


수작업으로 구현된 연극 무대 세계 – 이동하는 세트, 변화하는 배경, 수집 가능한 의상이 가득한 연극과 인형극에서 영감을 받은 아름답고도 위험한 왕국을 탐험하라.


서사 중심의 모험 – 무대를 복원하고, 언더스테이지에 깃든 어두운 비밀을 밝혀내며, 다시 웅장한 연극의 세계로 돌아가라.

 

‘원스 어폰 어 퍼펫’은 2025년 봄, PC (스팀),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X|S 및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