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댄스빌' 쇼케이스 참석한 YG 인기그룹 '위너', 축하공연에 화끈한 팬서비스로 팬들 열광

등록일 2018년12월14일 21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의 2019년 1월 신작 '댄스빌' 쇼케이스 행사장에 등장한 인기그룹 위너가 팬들의 열렬한 응원 속에 축하공연을 가졌다. 위너 멤버들은 공연 후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며 화끈한 팬서비스까지 펼쳐 박수를 받았다.
 
컴투스는 12월 14일 서울 에스팩토리에서 '댄스빌' 쇼케이스 행사를 열었다. 댄스빌은 2019년 1월 8일 출시 예정인 신개념 샌드박스 소셜게임으로, 유저들이 춤과 음악을 만들어 공유하는 소셜플랫폼 기능을 담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기그룹 위너는 게임빌과 YG엔터테인먼트의 콜라보레이션 1탄으로 게임에 캐릭터, 목소리, 음악으로 참여가 결정된 상황. 쇼케이스 행사장에도 직접 방문해 축하공연을 가졌다.
 

 
축하공연 후 위너 멤버들은 피쳐폰으로 즐겼던 컴투스 신작게임과 콜라보레이션이 성사되어 기쁘다는 감상과 함께 게임이 너무 재미있어 보여 돈을 많이 쓰게되지 않을까 걱정하는 모습을 보여 쇼케이스를 보러 온 유저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위너 멤버들은 행사 말미에 경품추첨 코너에서는 당첨된 유저들과 일일이 기념사진을 찍어주며 마지막까지 팬서비스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 박수를 받았다.
 
댄스빌 쇼케이스 행사장에서의 위너 멤버들의 모습을 사진에 담아봤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