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크래프톤 '테라' 콘솔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 시작

등록일 2020년10월29일 11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크래프톤(대표이사 김창한, 이하 크래프톤)이 오는 11월 19일부터 '테라' 콘솔 버전(PlayStation4과 Xbox One)의 크로스 플랫폼 (Cross-platform) 플레이를 지원한다.


또한 차세대기 콘솔인 PlayStatio®5와 Xbox Series X의 크로스 플레이도 지원될 예정이다. 이는 기존의 플랫폼의 한계를 넘어 다양한 유저들이 '테라'의 세계를 함께 즐길 수 있게 하기 위함이다. 

 

유저들은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통해 거래소와 TERA 상점과 같은 일부 재화 관련 콘텐츠를 제외한 모든 콘텐츠를 타 플랫폼의 유저와 함께 즐길 수 있게 된다.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원하는 유저는 19일 이후 게임 접속 시 크로스 플랫폼에 접속을 위한 설정을 진행하면 타 플랜폼의 유저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기존과 같은 개별 플랫폼에서의 플레이를 원하는 유저를 위해 설정을 변경하면 동일 플랫폼의 유저만의 플레이도 가능하다. 

 

금번 크로스 플랫폼 개시를 기념하여 크래프톤은 '로그인 출석 이벤트', '레벨 달성 보상 이벤트', '주말 던전 드랍률 상승' 등의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또 시즌에 맞춘 'Black Friday 할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크래프톤은 '테라' 콘솔의 서버 통합도 준비 중에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