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 무선충전 알람시계 '블룸블룸' 출시

등록일 2021년02월03일 16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와사비망고(대표 김환준)가 최대 10W 출력의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무선충전 알람시계 '블룸블룸'을 출시한다.

 

무선충전 알람시계 '블룸블룸'은 무선충전기능을 기본으로 멀리서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시계 기능을 더해 유용히 사용할 수 있으며 화이트, 블랙 총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한다.

 

'블룸블룸'은 최대 10W의 고속 무선 충전 패드를 배치해 스마트폰, 블루투스 이어폰, 각종 모바일 기기의 무선 충전이 가능한 부분이 특징이다. 최신 Qi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뛰어난 호환성과 무선충전 효율을 제공하며 LED 상태 표시등을 통해 충전 상황을 확인할 수도 있다.

 

스마트폰 케이스를 사용하는 유저를 위해 최대 8mm 거리까지 인식 가능한 강화된 무선신호로 케이스를 장착한 채로 안정적인 무선 충전이 가능하며 과열, 합선, 과전압 보호 등 안전을 위한 기술도 탑재되어 있다.

 

특히 이동이 용이한 가벼운 무게와 세련된 디자인을 채택해 집, 사무실, 공공장소 등 어디에나 어울리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제품 앞면 디스플레이 부분은 미러 소재로 제작되어 활용성을 놓였으며 알람 기능이 장착된 시계, 날짜, 온도계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 제품의 큰 장점이다.

 

와사비망고 무선충전 알람시계 '블룸블룸'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14일까지 지마켓, 옥션에서 20% 할인된 23,9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와사비망고 스토어 및 각 오픈마켓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