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2021' KBO 시즌 개막 맞이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1년04월05일 10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2021)이 ‘2021 KBO리그’ 정규 시즌 개막을 맞아 게임 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올해 ‘컴프야2021’의 공식 홍보모델로 선정돼 게임의 메인 타이틀 화면을 장식하고 있는 신인왕 출신 4인을 주제로 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게임에 한번이라도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신인왕 Live 플래티넘팩’ 포함 각종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된 ‘선물 꾸러미’를 100% 지급한다. 

 

‘신인왕 Live 플래티넘팩’은 정우영, 이정후, 소형준, 강백호 등 KBO 대표 신예 선수들 중 한 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선수 카드로, 실제 리그 성적이 게임 내 그대로 반영되는 ‘Live 시스템’ 기능을 통해 더욱 실감나는 야구를 즐길 수 있게 한다. 

 

또한, 오는 22일까지 ‘개막 기념! KBO 캡틴을 찾아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유저들은 매일 게임 내 주어진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구단 육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각종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까지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실제 KBO 리그 결과와 연동해 더욱 큰 재미를 제공하는 ‘승부 예측의 신’ 이벤트도 4월 중 오픈 될 예정이다. 유저들은 정규 리그 종료 시점까지 일정별 경기 결과를 예측하고, 결과에 따라 각종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된 일일 보상을 지급받게 된다. 누적 참여 횟수 및 월간 적중 결과를 기반으로 ‘등급 상승권’, ‘구단&연도 선택 플래티넘팩’ 등 최고급 게임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컴프야202’은 KBO리그의 모든 경기를 손안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프로야구 출범 당시 추억 속 인기 구단부터 올 시즌 새롭게 창단한 SSG를 포함한 현존하는 KBO리그 10개 구단까지 모든 선수 데이터를 게임 속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최근 리그 개막에 맞춰 매주 선수들의 리그 성적 데이터를 활용한 다양한 라이브 콘텐츠도 마련하며 국내 대표 리얼리티 야구 게임으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