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크스와 바이 이야기 다룬다... 넷플릭스, LoL 기반 애니메이션 '아케인' 가을 중 공개 예정

등록일 2021년05월04일 12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플릭스가 라이엇 게임즈의 대표 PC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의 IP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시리즈 '아케인'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필트오버와 자운을 배경으로 챔피언 '징크스'와 '바이'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아케인'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제작되는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2019년 '리그 오브 레전드' 10주년 기념 행사에서 공개된 바 있다. 챔피언 '징크스'의 테마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리그 오브 레전드'의 다양한 트레일러의 제작진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원작의 세계관을 다른 관점에서 풀어낸다.

 

공개된 트레일러에서는 자운과 필트오버를 배경으로, 챔피언 '징크스'와 '바이'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게임 내에서도 서로 숙적으로 묶인 두 챔피언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애니메이션을 통해 공개될 것인지 관심이 모아진다. 애니메이션 시리즈 '아케인'은 올 가을 넷플릭스를 통해 단독으로 공개된다.

 

한편, 넷플릭스는 최근 게임 IP를 활용한 영상 콘텐츠 확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2019년에는 헨리 카빌 주연의 실사 드라마 '위쳐' 시리즈를 처음으로 공개했으며, '드래곤즈 도그마'와 '도타2' 등 인기 게임 IP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선보인 바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