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신 하야리가미3' 한국어 오프닝 영상 공개

등록일 2022년01월19일 13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플랫폼으로 자막 한국어 번역해 올해 상반기 출시하는 호러 어드벤처 '신 하야리가미3'의 한국어 오프닝 영상을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인트라게임즈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한국어 오프닝 영상은 약 1분 50초 분량으로 구성되어 있다. 시리즈 주요 소재인 '도시전설'에 대한 설명, 그리고 전작에 이어 '신 하야리가미3'에서 다시 주인공을 맡은 '호죠 사키', 마찬가지로 주인공의 파트너 역할을 맡은 '아이젠 세나' 등 주요 인물 소개 및 게임에 등장하는 괴사건을 짧게 소개하고 있다.

 

한국어 자막으로 제작된 이번 오프닝 영상은 게임의 전반적인 내용을 잘 소개하고 있다. 게이머들이 '신 하야리가미3'에 대한 설정을 참고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신 하야리가미3'는 실제로 전해지는 도시괴담을 기반으로 하는 호러 어드벤처 '하야리가미' 시리즈의 최신작. 주인공 호죠 사키와 파트너 아이젠 세나는 전직 수사 1과 형사 '니이미 신타로', '코케츠 마사오미'와 팀이 되어 G현의 여러 괴사건을 수사하게 된다.

 

'신 하야리가미3'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수사의 방침에 따라 과학 루트, 오컬트 루트 2개로 나누어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유저는 사건의 진상에 다가가기 위해 두 시점을 적절히 번갈아 가며 사건을 바라봐야 한다. 또한 호러 연출을 더욱 강화하여, 컷신이나 이미지 연출을 강화해 일부 장면에서는 이미지가 움직이는 등 전반적으로 긴장감과 몰입도를 높였다.

 

또, 이야기 곳곳에서 자문자답을 하여 지금까지 일이나 사실관계를 정리하는 '셀프 퀘스천' 기능은 결과에 따라 스토리 전개에 변화를 가져오기도 하고 이야기의 중요한 분기점이 되기도 한다. 중요한 결단이 필요할 때 쓰이는 '컬리지 포인트'도 사건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는 수단 중 하나이다.

 

물론 사건의 진상을 파악하는 과정에서 누구나 진실을 이야기하는 것은 아니다. 묵인하거나 거짓말을 하는 사람에게 진실을 끌어내기 위해서 '라이어즈 아트'를 활용해 상대의 본심을 끄집어 내야 한다.

 

'신 하야리가미3'는 자막 한국어화해 올해 상반기 출시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또는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