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라이엇 게임즈, '와일드 리프트' 등 자사 게임 3종 설맞이 소셜 미디어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2년01월28일 12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이엇 게임즈가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이하 와일드 리프트)', '전략적 팀 전투(이하 TFT)', '레전드 오브 룬테라(이하 LoR)'의 플레이어를 위한 설맞이 소셜 미디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일드 리프트의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 후 대전 기록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월 31일부터 2월 2일 사이 진행한 게임 기록을 대상으로 하며, 와일드 리프트 공식 페이스북 내 게재된 이벤트 공지글에 댓글로 대전 기록 캡처 이미지 및 라이엇 게임즈 ID를 함께 업로드하여 참여할 수 있다. 단, 플레이어의 원활한 이벤트 참여를 위해 댓글 응모는 2월 4일까지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포로 상점 무작위 스킨 상자' 1개를 증정한다.

 

더불어, 이번 이벤트를 위해 '달파란' 작가와 '설'을 주제로 협업한 일러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작품은 와일드 리프트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TFT는 1월 29일부터 2월 2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2022 범상치 않은 TFT 신년 계획을 말해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공지글에 신년 TFT 계획을 댓글로 달아 공유하는 방식으로,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해 '호랑이띠 해 알' 1개를 증정한다.  

 



 

LoR의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새해 덱담 나누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은 1월 29일부터 2월 2일까지이며, 이벤트 안내문에 '룬테라에서 장수할 것 같은 나의 최애 덱'을 댓글로 달면 20명을 추첨해 '태양의 신전 보드'와 '파괴의 신 트런들 스킨'을 각 10명씩 증정한다.

 

각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기간에 맞춰 와일드 리프트 페이스북, TFT 페이스북, LoR 페이스북 등 공식 소셜 미디어에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라이엇 게임즈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도 24일부터 RP 충전 및 모바일 상점 내 파랑 정수(BE)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2. 6.1일 실시되는 제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2. 5.19일 - 5.31일)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 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