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달릭 엔터테인먼트 '잉쿨리나티' PC 및 엑스박스 플랫폼으로 정식 출시

등록일 2023년02월01일 11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야자 게임즈가 개발하고 데달릭 엔터테인먼트가 퍼블리싱하는 중세 전략 게임 '잉쿨리나티'가 1일 PC 얼리 액세스와 엑스박스 게임 프리뷰로 출시했다. 플레이어는 엑스박스 게임 프리뷰와 게임 패스를 통해 엑스박스 원과 엑스박스 시리즈 X|S에서 플레이하거나 스팀, GOG 혹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 PC와 Mac에서 해당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추후 닌텐도 스위치도 정식 버전 출시와 함께 라인업에 추가될 예정이다.

 

'잉쿨리나티'에서 플레이어는 살아있는 잉크의 힘을 휘두르는 비밀 그룹 '잉쿨리나티'의 일원이 되어 그림 속 동물들에 생명을 불어넣는 힘을 가지게 된다. 이런 잉크의 힘으로 엉덩이로 나팔을 부는 당나귀, 기도하는 고양이, 산채로 뭐든지 잡아먹는 달팽이 등을 살려내 팀을 만들어 전투를 하게 된다. 삽화들은 가끔 코믹하지만 게임플레이는 매우 전략적이다. 플레이어는 살아있는 일러스트레이션을 지휘하는 마스터 '잉쿨리나티'가 되어 매 턴마다 한 수 앞을 내다보는 전략을 짜야 한다. 각각의 동물들은 전장의 말이 되어 전투에 참여하며 단테나 힐데가드 같은 전설 속 인물들로 전투의 흐름을 크게 바꿀 수도 있다.

 

'잉쿨리나티'의 얼리 액세스 버전은 두가지 게임 모드와 풍부한 컨텐츠를 담고 있다. 솔로 캠페인에서 플레이어들은 맵을 가로지르며 유명한 잉쿨리나티 마스터들과 전투를 해가며 궁극의 군대를 만들어 나간다. 고전의 핫시트 게임 모드에서는 로컬 PvP 전투 모드로 서로 경쟁할 수 있다. 개발사인 야자 게임즈는 얼리 액세스 기간 동안 새로운 동물들과 잉쿨리나티 마스터들, 전장터들을 추가할 예정이며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모드도 준비 중에 있다.

 

'잉쿨리나티'는 현재 PC 얼리 액세스와 엑스박스 게임 프리뷰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게임 관련 더 자세한 소식은 야자 게임즈 웹사이트, 혹은 잉쿨리나티의 디스코드 채널,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