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소프트 'SuperStar SMTOWN', NCT 127 및 예성 신곡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3년02월01일 13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달콤소프트의 리듬게임 'SuperStar SMTOWN'이 NCT 127의 리패키지 타이틀곡 'Ay-Yo'와 예성의 정규앨범 'Sensory Flows'의 타이틀곡 'Small Things'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NCT 127은 지난 30일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Ay-Yo'의 동명의 타이틀곡 'Ay-Yo'로 컴백하며 NCT 127만의 개성 있는 음악으로 약 4개월 만에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타이틀곡 'Ay-Yo'는 중독성 강한 힙합 라인의 비트와 멤버들의 에너제틱한 보컬이 담긴 힙합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새로운 시대 속에서 NCT 127만의 방식으로 끝없이 지속 가능한 가치를 만들어내며 앞으로 나아간다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SuperStar SMTOWN을 운영 및 개발하고 있는 달콤소프트는 NCT 127의 'Ay-Yo'를 업데이트하여 유저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신곡과 함께 공개될 NCT 127 멤버들의 각양각색 매력과 카리스마를 담은 한정 테마 카드와 배경 이미지는 유저들과 음악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신곡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게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2월 1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오는 8일 오후 2시(한국 시간 기준)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SuperStar SMTOWN에 접속한 후 미션을 완료하면 NCT 127의 'Ay-Yo' 한정 테마 카드는 물론 배경 이미지와 다양한 인게임 재화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예성의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Small Things'의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Sensory Flows'는 예성의 감미로운 보이스를 담은 앨범으로 지난 25일에 공개되었으며, 타이틀곡 'Small Things'를 포함한 10곡을 통해 예성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SuperStar SMTOWN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예성의 부드러운 이미지를 담은 한정 테마 카드와 배경 이미지를 공개하고, 신곡 업데이트와 연계된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하여 유저들과 음악 팬들의 즐거움을 충족시켜 줄 예정이다.

 

달콤소프트는 앞으로도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의 신곡 및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유저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와 업데이트 내용은 SuperStar SMTOWN 게임 내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