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 10.0.7 콘텐츠 업데이트 공개 테스트 서버 오픈

등록일 2023년02월03일 10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World of Warcraft: Dragonflight)' 1시즌의 미래를 보고 싶은 아제로스 모험가들이라면, 향후 선보일 예정인 10.0.7 콘텐츠 업데이트의 신규 기능들을 새롭게 오픈한 공개 테스트 서버(PTR)에서 미리 시험해볼 수 있다. 테스트 서버에서 플레이 가능한 주요 항목들은 다음과 같다.

 



 

▲새로운 퀘스트 중심지: 금지된 해안 (Forbidden Reach)

 

▲기원사들은 용군단에서 선보인 신규 종족이자 직업인 기원사들을 위한 시작 지역인 금지된 해안으로 다시 돌아가 새로운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다. 아울러, 다른 종족 모험가들 역시 금지된 해안을 처음으로 방문하여 각종 퀘스트를 진행하게 된다.

 

▲새로운 진영: 겨울가죽 펄볼그 (Winterpelt Furbolg)

 

▲하늘빛 평원에 거주 중인 새로운 진영, 겨울가죽 펄볼그의 신뢰를 얻는 과정을 시작할 수 있다.

 

▲새로운 종족/수도사 조합: 수도사

 



 

▲용군단 확장팩의 사전 패치로 모든 핵심 및 동맹 종족이 도적과 마법사, 사제 직업을 가질 수 있게 된 것처럼, 드랙티르를 제외한 모든 종족이 수도사를 선택할 수 있게 된다.

 

▲새로운 유산 방어구와 형상 선택지: 인간 및 오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유서 깊은 직업들을 위한 새로운 유산 방어구는 물론, 커뮤니티에서 여러 요청이 있었던 인간과 오크 두 종족의 신규 머리색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직업 밸런스 변경 사항

 

▲몇몇 직업에 능력의 밸런스가 조정되고 개별 특성 계통도도 수정되었다.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플레이 가능한 콘텐츠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웹사이트 및 포럼 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