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앤베터 송재경 엑스엘게임즈 대표와 함께 게임 AI 토크쇼 개최

등록일 2023년03월30일 10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리니지의 아버지' 송재경 엑스엘게임즈 대표가 게임 분야의 AI 현황과 미래에 대한 토크 세미나에 참여한다.

 

실전 중심 온라인 교육 서비스인 그로우앤베터는 오는 4월 '바람의 나라', '리니지', '아키에이지'를 제작한 엑스엘게임즈 송재경 대표와 함께 게임업계 AI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최근 큰 돌풍을 몰고 온 Generative AI가 텍스트, 이미지를 넘어 게임에 적용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게임 제작과 플레이에 생길 변화 그리고 미래 트렌드에 대한 논의를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세미나는 토크쇼의 형식을 띄고 있는 만큼, 일방향적인 강의가 아닌 서로의 다채로운 의견을 주고 받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참여자들은 게임계의 거장과 함께 AI의 발전이 게임 개발과 플레이에 가져올 변화와 AI 기술의 새로운 가능성과 패러다임은 물론, AI 기술로 인해 바뀔 '게임'의 개념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그로우앤베터 관계자는 “게임과 관련 AI 기술의 발전은 현재 진행형이고 정답이 없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세미나는 게임 업계의 AI 현황과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이며, "게임 업계의 트렌드 또는 AI 트렌드에 관심 있는 모두가 참여할 수 있도록 참가비 1,000원으로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토크 세미나는 4월 3일 ZOOM LIVE를 통해 진행되며, 신청은 그로우앤베터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