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데스 스트랜딩' 무료 배포로 '에픽 메가 세일' 시작

등록일 2023년05월19일 09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자랑하는 연간 최대 게임 할인 이벤트인 '에픽 메가 세일'이 더욱 업그레이드돼 돌아왔다.

 

언리얼 엔진, 스토어 및 디지털 창작 생태계를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매주 최고의 명작 게임을 무료로 배포하고, 연간 최대 게임 할인 행사인 에픽 메가 세일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에픽 메가 세일은 오는 6월 15일까지 최고의 명작 게임을 매주 금요일에 한 작품씩 무료로 제공하며, 다양한 인기 게임들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이번 세일 기간에는 25%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에픽 상품권'에 더해, 새롭게 선보이는 '에픽 리워드'로 구매액의 5%를 적립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4주간 진행되는 명작 게임 무료 제공의 첫 번째 주인공은 <데스 스트랜딩>으로 선정됐다. <데스 스트랜딩>은 유명 게임 제작자 코지마 히데오가 개발한 SF 액션 게임이다. 황폐해진 미대륙에서 사람들 사이를 연결하고 희망을 전하는 주인공 샘 브리지스의 이야기를 담은 게임으로, 몰입도 높은 독특한 세계관과 주제로 화제를 모았다. <데스 스트랜딩>에 이은 다음 무료 명작 게임은 26일에 공개된다.

 

한편, <세인츠 로우>(55%), <크라임 보스: 록케이 시티>(20%)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출시 후 게이머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피파 23: 스탠다드 에디션>(70%), <파 크라이 6: 스탠다드 에디션>(75%) 등 여러 장르의 인기 게임도 75%까지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에픽 메가 세일 기간 중에 2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에픽 상품권도 무제한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에픽 상품권은 장바구니에 담은 게임들의 총액이 15,000원 이상일 경우에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하면 새로운 에픽 상품권이 즉시 지급된다. 또한, 이번 에픽 메가 세일에는 게임 구매 2주 후에 5%의 적립금이 지급되는 에픽 리워드도 추가돼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들은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에픽 메가 세일 첫 주에는 포트나이트 '콜디스트 서클 퀘스트 팩'이 무료로 제공된다. 해당 퀘스트를 완료하면 의상, 등 장신구, 곡괭이, 랩핑 시트지를 획득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대한 플레이어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존 혜택에 에픽 리워드라는 신규 혜택을 추가해 보다 풍성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라면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려 보시고, 코지마 감독의 <데스 스트랜딩>을 즐겁게 플레이하시고, 에픽 메가 세일 동안 매주 공개되는 무료 명작 게임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에픽 메가 세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